JTBC 금토 드라마 맨투맨 15화 리뷰
맨투맨도 이번주가 마지막이네요 오늘 방송되는 16화가 마지막회차인데요! 마지막이 다가오는 만큼 그동안 꼬였던 문제들을 하나 하나 풀어나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이동현(정만식)검사가 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그동안 이동현검사의 말을 통해서 항상 등장하는~이동현검사를 국정원을 사직하게 만들고 사법고시를 보게 만든 무서운 부인이 드디어 등장하게 됩니다. 연기력을 인정받은 중견배우인 김여진이 이동현검사의 부인으로 등장을 하네요!
15화에서는 입담이 시원시원합니다. 박해진의 횡단보도에서 통화하는 신은 보면서 속이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상관없어요! 어차피 다 죽을테니까!" 하는 장면에서는 소름이~~
폭주하는 김설우(박해진)과 그를 막기 위해 추모식에 난입하는 여운광(박성웅)과 차도하(김민정)까지~전개가 정말 긴박하게 돌아갑니다.
맨투맨 15화 리뷰를 시작해볼께요~
국정원장의 배신으로 인해서 자동차사고로 인해 병원신세를 지게된 이동현(정만식)검사의 상황을 알게 된 김설우(박해진)은 이동현의 사고현장을 찾게 되고, 그곳에서 단순차사고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에 분노가 치미는 김설우는 관련자들을 모두 죽이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작전은 모두 끝났다고 말하다가 갑자기 어디론가 달려간 김설우가 걱정된 차도하(김민정)는 김설우의 행방을 찾아 돌아다니지만, 아지트마저 털린 그의 행적을 찾을 방도가 없어 발만 동동구릅니다.
모승재(연정훈)과 손을 잡은 국정원장은 1세대 고스트요원과 자신의 작전을 위한 불법적인 일들이 기록된 테잎을 입수해 불에 태우고, 자신이 먼저 정치권에 몸을 담고 앞을 닦아 놓고, 자신의 다음으로 모승재가 입문하기로 합의를 봅니다.
이동현검사와 함께 작전에 투입되었던 사람들이 모두 국정원장의 조작으로 간첩으로 몰리게 되고, 김설우의 행방을 찾을 수 없었던 차도하는 여운광(박성웅)을 찾아가 함께 고민하는데, 이때 차도하에게 송미은(채정안)이 전화를 합니다.
모병도회장의 추모식! 김설우의 복수의 대상인 모승재와 국정원장이 모두 참여하여 추모식을 거행하는데...
모승재와 국정원장을 암살하려던 김설우는 추모현장에 난입해서 이동현검사의 명예를 운운하는 여운광과 자신을 믿는다는 차도하의 말에 암살을 멈추고 다른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김설우는 송미은과 함께 작전을 수행하기로 하고, 모승재가 가지고 있는 1세대요원들의 테잎을 찾기위해 작전을 시작합니다.
모든것이 잘 돌아가고 있는 듯 싶었지만, 배신자국정원장이 모승재에게 송미은의 정체를 밝히게 되고 모승재는 송미은을 떠보기 위한 미끼를 투척하게 되고, 이를 모르는 송미은과 김설우는 모승재의 계략임을 모르고 작전을 수행하는데...
...............................................................................................................................................
여기서 가장 궁금해지는 것은~~송미은(채정안)아들의 아버지는 누구~~??
음...이런건 저혼자만 궁금해하는 것일까요?? 왠지 모승재(연정훈)이 아닌 여운광(박성웅)의 아들일것만 같은 느낌이 계속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동현(정만식)검사의 부인으로 등장하는 김여진의 감정연기는 정말 일품이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역시 중견연기자들이 연기를 잘하는 것은 연륜이 묻어나기 때문일까요??
15화에서는 박해진의 카리스마가 빛을 발하는 회차인듯 하네요! 연락안되서 채정안을 만날 계획까지 세우고 있던 박성웅이 자신을 찾아온 박해진을 보고 자신이 먼저가 아닌 김민정을 먼저 만났다는 것에 삐지는 장면도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이상 JTBC 금토 드라마 맨투맨 15화 리뷰를 마칩니다.
'한국드라마 > 스릴러,히어로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맨투맨 16화 END - 모든것의 끝 그리고 시작! (박해진,김민정,박성웅,채정안,연정훈) (0) | 2017.06.11 |
---|---|
[리뷰]맨투맨 14화 - 오늘 모든 작전은 끝이난다.(박해진,박성웅,김민정,연정훈,채정안) (0) | 2017.06.09 |
[리뷰]맨투맨 13화 - 고스트 선배님?(박해진,김민정,박성웅,연정훈,채정안) (0) | 2017.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