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컴백!!

 

2009년에 대뷔해서 핫 이슈들을 낳으며 승승장구하던 티아라!

 

청춘불패를 통해 병풍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배우로서도 활동을 늘려가던 효민과, 우결을 통해서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드라마의 주연을 맡으면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은정! 그리고 얼짱으로 당시 활동하던 아이돌중에 가장 이쁘다는 소리를 들으며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던 지연등 당시 노래들도 히트를 치면서 티아라의 인기는 끝없이 올라가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2012년 티아라에서 탈퇴한 화영의 왕따설에 휩싸이면서 수많은 팬들과 네티즌에게 질타를 받으면서 한국에서는 잊혀진 여자 아이돌 그룹이 되어버렸죠!

 

외국에서는 활동을 한듯 하지만...한국에서는...소식듣기가 힘들정도로 외면을 받아왔던 티아라가 4인조로 새롭게 돌아옵니다.

 

 

 

4인지로 편성된 티아라는 지연, 은정, 효민, 큐리 이렇게 4명이서 그룹을 이뤘으며 보람과 소연은 전속계약 만료로 탈퇴를 한 상태입니다.

 

티아라는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내 이름은'을 타이틀곡으로 내걸고 15일 방송되는 Mnet'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 하네요!

 

고생이 많았던 만큼 잘되기를 바라지만...네티즌의 시선은 여전히 싸늘한 것 같습니다. 수많은 고난을 격고도 티아라라는 그룹을 유지하고 있는 그들을 이제는 응원해주어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