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만 꾸면 강해져 - 산천 저

 마법의 제왕을 보고 난 후 산천이라는 작가의 필력에 빠져서 보게 된 책입니다. 역시 독특하다는 생각이 드는 작품으로 꿈을 꾸는 것으로 차원을 넘나들고 시간을 조정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여 난관을 해쳐나가는 내용의 책입니다.

 주로 산천작가의 책이 현대판타지물이듯 꿈만 꾸면 강해져 역시 현대판타지입니다.

 주인공의 세계관 역시 독특하지만 마법의 제왕처럼 독불장군적인 성격은 아니며 주인공의 원래 차원이 지구인바, 주변에 순응도 할 줄 아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독선적인 캐릭의 내용과는 다른 전개의 재미가 있습니다.

 꿈만 꾸면 강해져는 아직 완결이 난 작품은 아니고, 5권까지 출간이 되어 있으며 문피아에서 웹소설로 연재중인 작품입니다.

제목 : 꿈만 꾸면 강해져

 저자 : 산천

 장르 : 현대판타지, 퓨전판타지, 차원이동물

 출판 : 파피루스

 

<<줄거리>>

 항상 등교해서 잠을 자는 것이 일인 강산! 그러나 전교1등의 고클래스 성적에 나가는 대회마다 1등을 휩쓴 덕분에 학교에서 잠을 자도 그 누구도 터치를 하지 않습니다.

 잠을 자면서 현실과는 다른 시간대를 가진 꿈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던 강산은 어느날 꿈을 통해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게 되고, 본래의 차원으로 가기 위해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전장으로 얼룩진 다른 차원의 삶은 그가 생전에 했던 게임과 동일한 시스템을 가지고 이어지게 되고, 망국의 백성으로서 자신의 나라인 미네르바를 짖밟은 제국에서 천민으로서 전장의 인간방패역으로 시작하게 된 새로운 삶은 그의 재능과 판단으로 점점 강자의 삶으로 나아가고, 미션을 해결할때마다 주어지는 신체강화를 통해서 점점 더 강한 인물이 되어가는데...

.....................................

 꿈만 꾸면 강해져는 현대판타지이지만, 현대의 지구에 변화로 인한 레이드라든지, 이세계의 침공같은 일이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단지 주인공이 다른 차원으로 넘어가면서 그곳에서 삶을 통해서 점점 성장해 나가고, 이를 기반으로 원래 차원인 지구에서의 삶을 조금씩 윤택하게 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글을 읽고 있으면 왠지 게임판타지를 읽는 듯한 느낌도 드는데, 아마도 꿈을 통해 다른 차원으로 넘어가면서 그곳에서 성장을 하게 되고, 지구에서의 삶에는 평범한 지구인으로서의 성공을 그린듯한 스토리때문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꿈이라는 기발한 생각으로 이어나가는 스토리 꿈만 꾸면 강해져는 산천작가의 작품들처럼 평범하지 않는 독특한 작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꿈만 꾸면 강해져 - 산천 저 의 리뷰였습니다. 즐거운 독서 되세요!

'즐겨읽는 책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성장 - 김도훈 저  (0) 2017.09.25
마법의 제왕 - 산천 저  (0) 2017.09.17
기사대전-마룬K저  (0) 2017.08.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