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성장 - 김도훈 저

 신무협이라고 하기에는 게임시스템이 가미되면서 현대판타지 같은 느낌을 주는 소설 무한성장!

 제목이 촌스러워서 그다지 눈길이 가지 않았던 책인데...더 이상 읽을 만한 책이 없어서 시간때우기로 한번 읽어보자 하고 읽었다가 빠져들어서 나오는 족족 읽고 있는 소설입니다.

 악바리근성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 백무혼이 참 마음에 들어서 읽는 동안 지루함 없이 읽고 있지만, 살짝 아쉬운점이 있다면...무협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판타지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때문에 무협으로서의 재미가 조금 반감되는 느낌이 있다는 것이 조금 아쉽다고나 할까요!

 품평은 일단 책소개를 마친 후 이어서 할께요!

 

 제목 : 무한성장

 저자 : 김도훈

 장르 : 퓨전신무협, 게임판타지

 출판 : 로크미디어

 <<줄거리>>

 악양백가의 총망받던 후계자 후보였던 백무혼! 비록 형제들중 막내였지만, 천고의 기재이자 무재였던 백무혼은 후계경쟁에 의해서 독에 중독되어 단전을 잃게 됩니다.

 단전을 잃고 무공이 미천해진 백무혼은 악양백가에서 골치거리 취급을 당하게 되고, 결국 악양백가내의 무사단이 아닌 상단에서 일을 하게 되지만, 갑작스레 자신에게 들려온 시스템에 의해서 다시금 무인의 길을 걸어가게 됩니다.

 게임시스템과 같은 시스템은 백무혼에게 퀘스트를 주고, 퀘스트를 클리어 할 수록 점차 강해지게 되지만, 배경이 없는 백무혼으로서는 자신이 다시 단전을 보유하게 되었다는 사실이 발각이 되면 전과 같이 독에 당하거나 아니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자신의 힘을 비밀로 붙이고, 점차 힘을 키워갑니다.

 던전과 퀘스트를 통해서 힘을 키워가는 한편, 자신을 지지해줄 세력을 만들어가는 백무혼은 퀘스트도중 던전에서 자신과 같은 시스템의 사용자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과 미션을 해결해 나가면서 점차 세력과 자신의 힘을 키워 다시금 후계경쟁에 뛰어들게 되는데...

......................................

 다른 신무협과는 다르게 무한성장의 경우에는 중원무림의 일보다는 던전을 통한 판타지세계의 일에 좀더 집중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초반에는 흥미로운 소재와 퓨전이라는 신선함이 있었지만...점점 먼치킨이 되어가는 주인공과 무언가 아귀가 맞지 않는 주변인물들의 무공실력등에 후반으로 가면 조금 의아한 면이 많아지기는 하지만 장르가 퓨전인것처럼 무협과 각종판타지를 연계해주기때문에 재미있게 읽게 되는 소설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후반으로 갈수록 너무 판타지나 시스템쪽으로 나아가는 듯 해서 무협을 보려고 봤다면 조금 아쉬운면을 볼 수 있을 듯 하네요!

 좀 더 원래 목표였던 후계구도에 충실하거나 무협쪽 일로 스토리를 진행시키는 것이 어떨지 싶습니다. 아니면 <이드>처럼 아예 무협부분과 판타지부분을 나눠서 구성이 되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새로운 장르의 신무협을 보고 싶다면 한번 무한성장을 보시는 것이 어떨지 싶습니다.

 이상 추천신무협소설 무한성장의 리뷰를 마칩니다. 즐거운 독서 되세요!

'즐겨읽는 책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세계 황금상인 - 최정연 저  (0) 2017.10.10
꿈만 꾸면 강해져 - 산천 저  (0) 2017.09.18
마법의 제왕 - 산천 저  (0) 2017.09.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