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드라마 tvN드라마 명불허전! - 김아중, 김남길 주연

2017년을 떠올리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드라마를 꼽자면,

저는 명불허전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그만큼 임팩트가 강하게 머리속에 남아있는 드라마인데요!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랑(?)과 김아중과 김남길의

캐미가 돋보였던 드라마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더욱이 한방과 양방의 만남으로 더욱 빛을 발했던 드라마였던 듯 싶습니다.

단지 한복만 걸쳤을 뿐인데도... 빛이나는 배우 김아중!

그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머리색은 아무래도 갈색인듯 싶네요!

하지만... 갈색머리인데도 한복이 어울린다고 느껴지는 것은!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이 맞는 것이겠죠!

한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배우 김남길...

하지만 영화 '해적:바다로간 산적'과 드라마 '명불허전'을 보면서

김남길의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그의 외모적인 이미지와는 다르게 푼수끼 있고, 코믹한 연기도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특히 허당끼 있지만 진중한 이중적인 면에서... 심쿵!

tvN드라마 명불허전은 16부작드라마로

2017년 여름에 방영했던 드라마입니다.

종편드라마에서 7%대의 시청률을 자랑했던...

한마디로 대박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죠!

 

드라마 내용자체가 흥미를 끄는 요소를 많이 가지고 있던 것이

시청률이 높았던 이유가 아닌가 싶네요!

조선시대 침술의 대가 허임!

그가 시공을 넘나들어 현대로 오면서,

현대에서 의사로서 정의감에 불타는 최연경을 만나게 되고,

탐욕적인 모습을 버리고, 자신의 본질적인 모습으로 돌아가는 내용입니다.

 

그 중간중간 보여주는 김남길과 김아중의 로맨스의 캐미가 돋보였던 드라마죠!

대놓고 좋아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 로맨스보다,

더욱 심쿵하고 끈끈하게 느껴졌던 김남길과 김아중의 로맨스였습니다.

 

이번 주말 뭐 볼까? 하는 고민에 빠져 있으시다면,

tvN드라마 '명불허전'을 감상하시는 것은 어떨지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