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월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9화 리뷰

 

 알콩달콩함과 동구에 대한 의문을 남기고 마무리가 되었던 8화를 이어서 9화에서는 서로의 진실된 마음을 애기하면서 각자의 각오를 다지는 회차가 되는 듯 하네요!

 

 9화에서는 성훈과 송지은이 연인보다는 부부같은 느낌을 더 주는 듯한데 아무래도 데이트에 동구를 데리고 다니기때문에 그런 느낌을 받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승-전-결중에서 이제 전부분에 도착한듯 하네요! 성훈과 송지은의 관계가 무척 바람직하게 수직상승하고 있습니다. 성훈이 키가 상당히 큰편일텐데...드라마에서보는 성훈은 키가 크다기보다는 비율이 좋은 롱다리 느낌이 듭니다.

 

 이번화에서부터 대복그룹회장이자 차진욱의 아버지인 차대복의 태클이 슬슬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아들이 장가가기만을 고대하던 모습이 극 초반부터 보여서 반대를 하는 캐릭으로 나올줄은 몰랐는데... 그룹회장이라는 타이틀에서 벗어나지는 못하는 듯 싶습니다.

 

그럼 애타는 로맨스 9화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숙취에서 깨어난 차진욱(성훈)은 이유미(송지은)의 어머니인 조미희(남기애)의 반 강제 떠넘김에 의해 이유미의 동생 동구를 하루돌보게 됩니다.

 

 놀이터에 동구를 데리고 가서 한껏 멋쟁이 아빠의 모습을 연출해주는 차진욱에 동내 아줌마들이 뿅하고 눈에서 하트가 날리고~, 큰 키를 이용해서 아이들을 미끄럼틀에 한번에 올려주는 센스로 아이들에게까지 인기를 독차지 하게 됩니다.

 

 이유미에 대해 파악하고자 이유미의 동내를 찾은 차대복(김종구)는 동구와 함께 놀이터에서 놀고있는 차진욱을 보게 되고, 순간 동구가 차진욱의 아이가 아닌가 착각을 하게 됩니다.

 

 본사에 교육을 받기 위해 갔다가 집으로 돌아온 이유미는 아직 남아서 동구와 함께 있는 차진욱을 보게 되고 차진욱은 자신이 동구를 돌봐줬으니 수고비를 달라며 동구의 고개를 밖으로 향하게 하고 키스를 하고 유유히 사라집니다.

 

 

 회사에 출근한 차진욱을 호출한 차대복은 차진욱에게 아이의 정체를 묻고, 자신의 아이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차진욱은 확인을 위해 이유미를 불러 사실을 확인하려하지만 이에 또다시 도망치려는 이유미에게 자신의 솔찍한 3년동안의 속마음을 애기해주는 차진욱으로 인해서 이유미 역시 자신의 진심을 애기하는데...(중요한 애기는 왜 빼고 과거애기만 하는지 ㅡㅡ;;)

 

 과거의 애기만으로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된 두사람은 각각 조금다른 서로의 각오를 가지게 되고, 서로에 대한 감정이 더욱 커져갑니다. 

 

 둘의 꽁냥을 바라보던 주혜리(정다솔)은 그들을 방해하려고 나서려 하지만 이를 제지하는 정현태(김재영)에 의해 분노를 참고 자리를 떠나게 됩니다.(둘이 회차가 갈수록 점점 더 엮어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한편 그동안 조용히 잘 참고 있었던 차대복은 회사내 구내식당을 방문함으로서 이유미에게 압박감을 주면서, '아직은 아무것도 아니기에 그냥 가만히 두는 것'이라며 조용한 경고를 날려줍니다. (그냥 막 반대하는 것보다 왠지 더 무서운 느낌이드네요...)

 

 동구를 자신의 아들이라 생각하는 차진욱은 이유미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면서 동구를 데리고 나오라고 하고, 단둘이 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자꾸 동구를 거론하는 차진욱이 못마땅하지만, 동구를 잘 챙기면서도 자신에게 잘해주는 차진욱에게 마음은 더욱 끌리게 되는데...

 

.................................................................................................................................................................................................

 

 서로의 마음도 이제 알게 되었고 차진욱은 가정을 꾸리는 생각까지 하는데 이대로 가면 재미가 없겠죠... 그래서 예고를 보니 극심한 반대(고난? 역경?)를 격게 되는 듯 하네요!!

 

 이제 중반을 넘어서 후반부에 돌입하는 듯 합니다.

 

 음 보통 로맨스물이 서로의 감정이 최고조에 이르고 그 후에 찾아오는 고난을 후반부에 격게 되면서 이를 해결하고 해피엔딩으로 돌입을 하는 점을 본다면 12화나 14화 완결정도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이상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9화 리뷰였습니다. 재밌게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