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27,28화 리뷰!
음...여진구와 이연희의 관계가 조금 애매한 상태에서 계속해서 그냥 넘어가는 듯 하네요! 27,28화를 봐도 둘의 관계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느낌은 그다지 들지가 않아요!
중반부까지 둘의 미묘한 관계가 연인관계로 발전을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발전하는 과정중에서 갑자기 스톱해버린 느낌이랄까요??
이제는 사건해결에 초점이 마춰지다보니... 둘의 관계에 더이상의 진전은 없는 상태로 그냥 흘러가는 듯 하네요! 안재현과 이연희의 관계도 뚜렷하지 못하구요!
여진구와 이연희나, 안재현과 이연희의 관계는 그냥 썸관계정도가 맞을 듯 하네요! 두루뭉실하게 흘러갈 것이 아니라 좀 더 서로의 관계에 명확한 느낌을 주었으면 싶습니다.
그럼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27,28화 리뷰를 시작해볼께요!
26화에서 등장한 현경은(남현주)미술선생으로 인해서 청호고살인사건은 새로운 전환을 맞게 됩니다.
하지만 현경은선생을 찾을 수 없는 상황에서 신호방(이시언)은 윤미나(방은희)를 만나 현경은선생에 대해서 물어보지만, 윤미나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이에 정정원(이연희)은 겔러리에 함께 근무하는 대리를 통해서 윤미나와 함께 있던 사람이 현경은선생임을 확인하고, 아울러 그림을 사간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한편 성해성(여진구)은 자신이 사라질 것을 대비하여 윤미란에게 식당을 차릴 것이라는 계획을 말하고, 차민준(안재현)에게 레스토랑 오픈하면 레스토랑을 그만 둘 것이라 애기하면서 기존의 레스토랑 직원들을 다시 불러모읍니다.
성해성에게 인정받은 차태훈(김진우)과 성영인(김가은)은 집을 가다 마주친 회사동료에게 사귀는 사실을 숨기고, 이에 영인은 태훈에게 서운함을 느끼지만 다음날 차태훈이 회사에서 둘의 사이를 공개함으로서 서운함을 풀고 다시 알콩모드로 돌입합니다.(나중에 사건이 모두 해결되면...둘 사이가 어찌 될지가 가장 궁금하네요!)
성해성과 정정원은 둘의 사이를 차민준에게 사실대로 말하려고 하지만, 하필 이때 정정원의 졸업앨범을 보게 된 차민준은 성해성의 정체를 알게 되고, 이에 충격을 받게 되면서 한번의 소동(?)이 일어나지만 결국 차민준의 이해로 인해 넘어가게 됩니다.
로맨스에서 갑자기 브로맨스로 넘어간 다만세...
정정원의 재치로 인해서 다시 만나게 된 현경은미술선생은 윤미나가 자기 오빠의 전부인이었다는 사실을 애기해주고, 양경철사건과 연관이 없음을 애기해주지만, 결국 현경은 선생이 그날 양경철과 함께 있던 학생을 목격한 것을 애기해줌으로서 사건은 새로운 전환을 맞이하게 되는데...
...................................................................................
이건 개인생각인데...아마도 차권표회장(박영규)은 살인과는 연관이 없는 듯 하네요! 아마도 자신이 운전한 뺑소니 사고를 덥기 위해서 그날 있었던 살인사건을 이용한 것 같네요! 아마도 죽은사람이 살인범이면 수사도 금방 끝날 것이고, 학교의 평판 역시 수사를 빨리 덮음으로서 마무리 할 수 있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살인범은...왼팔에 기부스를~~한 친구가 알고 있겠죠!
차권표회장(박영규)이 정말 살인까지 했다면...차태훈(김진우)과 성영인(김가은)의 관계를 떠나서 성해성(여진구)과 차민준(안재현)이나 차태훈(김진우)의 관계도 상당히 해결하기 힘들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으로 봐서는 아마도 아닐듯~~
아참...그동안 청호이사장을 맡은 배우이름을 '박완규'로 잘못 표기했더군요...박영규배우님이십니다. 미달이 아버지...잘못된 정보를 제공해서 죄송해요~~!!
이상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27,28화 리뷰를 마칠께요!
'한국드라마 > 로맨틱,코메디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9화 리뷰! - 김재중, 유이, 정혜성, 바로 (0) | 2017.09.07 |
---|---|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25,26화 리뷰 -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이시언, 박진주 (0) | 2017.09.02 |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8화 리뷰 - 김재중, 유이, 정혜성, 바로 (0) | 2017.09.01 |